지니5640139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0
조식으로 담아온 베이컨입니다. 얇지만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바짝 굽히지않은 베이컨이라 달걀이랑 함께 먹으니 짭짤 고소 부들해서 제법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위에 올려도 먹고 빵에 딸기잼 발라 베이컨 올려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또 먹고싶은 조식이네요.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