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707님의 우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70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707
리뷰4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하고 찰져서 씹는 재미가 있네요. 밀가루 냄새 전혀 없이 매끄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일품입니다. 육수도 면에 잘 배어들어 있고, 다 먹을 때까지 면이 쉽게 퍼지지 않아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겼습니다. 제대로 된 면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