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0
먹어보니 새콤한 맛은 약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데~ 오미자 특유의 오묘한 여러가지 맛이 나네요!!
오미자는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짠맛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하는데 단맛이 가장 강한편이였어요.
저는얼음 잔뜩 넣어 마셨더니 달지 않고 딱 적당하게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