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0
저는 연근 좋아하는데 특히 연근 샐러드가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이영근 샐러드는 색깔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노랗게 물 들었는데 다른게 아니라 유자 첨으로 미친 거라 새콤하고 달콤하고 향기로워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청담추어정에 가면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아삭아삭 진짜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