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0
식전 에피타이저로 샐러드 먹으려고 이런저런 재료들을 꺼내놨습니다 파프리카가 아주 상큼하고 달아서 샐러드에 토핑으로 올렸습니다 상큼한 소스보다는 고소한 소스가 더 잘 어울리는 샐러드였습니다 그래도 아주 신선한 맛이어서 만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