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1
오랜만에 카레가 먹고 싶어서 카레가루를 사와서 직접 해먹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평소랑 다르기 해먹어봤는데요 건더기는 최소화하고 고기만 잔뜩 넣었어요...ㅎㅎ.... 하나 진짜 괜찮았던거는 이번에 카레에 초콜릿을 한통 넣었어요 되게 괜찮아요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