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1
주말을 맞아 외식을 했어요. 중국집에 가서 삼선짬뽕을 먹었어요.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바다의 깊은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는 음식이었는데요. 쫄깃한 낙지나 오징어, 탱글한 새우, 그리고 아삭한 채소들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든 국물도 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