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밤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1
겨울이 지나 갔는데 고구마가 먹고 싶어서서 슈퍼에 갔더니 밤 고구마만 팔았어요. 크기도 작은거라 살까 말까 했는데 사장님이 맛있는 거라고 얘기해 주셔서 사왔습니다 촉촉하게 먹고 싶어서 물에 넣고 삶앗습니다
고구마잠길정도로 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