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이비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비비
리뷰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1
일반식으로 우동전문점에서 우동 먹었어요
탱글한 면발에 차가운 냉우동이라 따뜻한 온우동이랑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위에 곁들여진 닭고기도 간이 적당해서 우동 면만 먹는것 보다 속도 든든하고 좋네요
다가오는 여름 더운 날씨에 종종 생각날것 같은 메뉴랍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