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롯데 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물은 사실 가장 기본인데, 마셔보면 그 “기본의 중요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요소였어요. 아무 맛도 없지만 그래서 더 깔끔하고, 입안을 정리해주는 역할이 확실했어요.
차갑게 마신 물은 특히 목 넘김이 부드럽고, 한 모금만으로도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시원함이 있었어요. 식사 중간에 마시면 음식 맛을 정리해주고, 기름진 느낌도 깔끔하게 잡아줘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