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2
무뚝뚝 고구마 과자는 도톰하고 단단한 식감이 좋았어요. 씹을수록 고구마의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서 자꾸 손이 가네요. 너무 달지 않은 간식을 찾을 때 딱 좋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간식으로 좋네요.
고구마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