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794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794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794
리뷰5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고구마라고 해서 고구마 맛이 나는 것같지 않지만 고구마처럼 단맛이 납니다. 고구마 맛이 나는 음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참깨가 한개씩 박혀있어서 가끔 고소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스넥류는바삭한것과 맛이 좋은 것이 전부인것 같아요 역시 농심과자는어느 회사든 따라갈 수 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