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닭을 튀긴 다음에 매콤달콤한 소스에 버무린 닭강정을 먹었습니다. 닭을 튀긴 것만으로도 맛있지만 이렇게 소스에 버무린 닭강정도 맛있네요. 그러나 닭강정은 식었을 때는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 없더라고요. 갓 튀겨내어서 바로 양념해서 먹을 때가 제일 바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34kcal
로만닭강정
5.0(리뷰 51개)
·식단기록4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