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1
고구마 칩 먹었어요. 간식으로 먹었는데 고구마 원물로 만들어져 인지 담백하고 맛있네요.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