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쏜여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쏜쏜여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쏜쏜여사
리뷰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2
맛있는 우동 만들었습니다. 파는 음식 보다 비주얼도 맛도 최고입니다. 음식 재료는 삼진어묵 사용하고, 시판용 우동사리에, 쑥, 버섯, 쪽파, 삶은계란, 유부주머니에는 당면 넣어서 직접 만들었어요. 육수 재료는 가쓰오브 시판용 사용했습니다. 재료가 좋아서 식감도 어묵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자극적인 맛이 아니여서 건강한 한끼 식사하는 기분이였습니다. 어묵양이 많아서 두사람이 한그릇 두고, 덜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