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12
공차 밀크티는 차 맛과 우유 맛이 부드럽게 잘 어우러져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한 홍차 향이 살아 있어 깔끔한 느낌이었고, 펄은 쫀득해서 씹는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얼음이 녹아도 맛이 크게 밍밍해지지 않아 마지막까지 맛있게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