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토미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토미
리뷰4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고구마 샐러드는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고구마 특유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지고, 마요네즈나 요거트 소스와 섞이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더해졌습니다. 중간중간 들어간 견과류나 건과일 덕분에 식감도 단조롭지 않아 좋았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한 편이라 많이 먹으면 조금 물릴 수 있었고, 소스가 많으면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간단한 식사나 사이드 메뉴로는 만족스러운 샐러드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