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175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8175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175
리뷰3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구워서 먹었는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껍질에서는 은은한 군고구마 향이 올라오고 한입 베어물면 달달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겨울 간식 느낌 제대로였어요. 따로 버터나 설탕 없어도 충분히 맛있고, 따끈할 때 먹으니 포슬포슬한 식감까지 완벽! 간단한데 만족감 높은 간식이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