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11님의 다노 소고기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11님의 다노 소고기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11
리뷰2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3
진한 소고기 육수 향이 정말 깊고 깔끔해서 마지막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러운 소고기와 쫄깃한 쌀국수 면발 조합이 잘 어울렸고, 숙주와 고수를 곁들이니 더 현지 느낌이 살아났습니다. 아삭 새콤한 양파까지 곁들이면 완전 존맛탱^^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기 좋은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175kcal
다노소고기 쌀국수
4.8(리뷰 41개)
·식단기록1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