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오늘 점심은 얼큰한게 먹고 싶어 근처에 있는 중국집에 들러 삼선짬뽕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삼선짬뽕이 나왔어요.
대합조개와 바지락, 오징어와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양파와 버섯 등 야채도 가득 들어있었어요.
잘 저어 한 젓가락 하니 쫄깃한 면발이 입안을 채워주었고 국물을 한모금 마시니 얼큰한게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