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군만두입니다. 김치맛이에요.
직접만들어서 크기도 크고 피도 좀 두꺼워요
8개구성인데 저녁식사로 먹게 되었어요
원래는 찐만두인데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서
후라이팬에 직접 조리했어요
속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는데 좀 매운맛이 나요
고춧가루를 넣어서 그렇고 두부랑 섞이어서
배가 부르네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