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저녁에 에그인헬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이렇게 오래걸릴 줄 몰랐네요.
전날 저녁에 만들어 놓고 오늘 맛보니 오늘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토마토가 들어가서 확실히 감칠맛이 폭발하는 맛이네요.
식빵이랑 같이 먹었는데 내일은 파스타면이랑 먹어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