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3
에그인헬
저녁에 에그인헬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홀토마토와 닭가슴살과 계란을 주 재료로 넣었고 그외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추가로 넣어서 같이 끓였네요.
관자랑 오징어가 있어서 같이 넣었더니 너무 맛있었네요.
토마토 수프 처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식빵이 있어서 살짝 구워 소스에 푹 담가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