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3
ㅣ요맘때 베리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상큼한 베리 맛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잘 어우러져 더 맛있게 느껴졌다. 시원하게 한입 먹을 때마다 달콤새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기분까지 좋아졌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 잠깐의 달콤한 행복을 느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45kcal
빙그레요맘때 믹스베리콘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