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오뚜기 고구마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오뚜기 고구마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1.21
식전에 나온 스프인데 처음엔 호박 죽인 줄 알았는데 고구마스프랍니다. 고구마스프를 처음 먹어 봐서 색다른 맛이었고 무척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5kcal
오뚜기고구마스프
4.6(리뷰 10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