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콘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4
옥수수콘 샐러드가 달달하고 고소해서 의외로 만족스러웠어요.
옥수수 알갱이가 통통하고, 크림소스가 진하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한 숟가락 떠먹을 때마다 옥수수의 단맛이 제대로 느껴졌네요.
고기나 매운 음식 먹을 때 입안 정리용으로 딱이었고,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부드러운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