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4
아침에는 입맛이 별로 없어 간단히 먹게 되요. 그끔 비엔나소세지를 구워서 아침에 먹는데 짭쪼름한 맛에 입맛이 살아나더라구요. 소세지, 햄류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도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잇어 구매하는데 하나 사면 한 번에 다 못 먹어 냉동실에 보관하는 편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4.9(리뷰 1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