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14
공차에서 밀크티를 샀네요
평소에는 당도 30으로 먹었었는데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당도 50으로 사봤다
달디다니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타피오카펄도 너무 꼬들꼬들 맛있네요
다 먹으니 배가 든든하네요
밥한끼 대용으로 충분할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