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09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09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098
리뷰3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점심에 간단히 먹으려고 역전우동에 가서 새우튀김 하나가
들어간 우동을 먹었습니다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국물도 맛있고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우튀김은 튀김이니 당연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