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달짝지근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라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한 끼 든든하게 해결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양파나 채소에서 나오는 단맛이 어우러져서 전체적으로 감칠맛이 잘 살아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