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210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2100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2100
리뷰1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점심때 동료들과 먹으려고 싸온 카레입니다. 오뚜기 카레매운맛가루를 사용했습니다. 고기를 볶아주고 어느정도 익으면 카레가루를 물에 풀어준뒤 당근 양파 감자 토마토를 넣고 충분히 끓여줍니다.야채의 단맛과 짭짤하고 매콤한맛이 은은히 나서 맛있습니다. 계란,김치와 함께먹어도 잘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