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ol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isol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isol
리뷰3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5
겉은 얇게 바삭하게 튀겨져 있고 안쪽은 포슬하게 풀리는 감자 식감이 중심임
짭짤한 시즈닝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묻어 있어서 따로 소스 없이 먹어도 간이 맞는 편
버거랑 같이 먹으면 기름진 맛을 한번 정리해주는 역할이고, 단순한데도 계속 집어먹게 되는 사이드 감자튀김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