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5
아웃백 감바스 알하이오 입니다.새우를 마늘,방울토마토,고추를 넣고 버터에 끓였습니다.새우가 싱싱하고 마늘도 많이들어가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스페인 요리인데 스페인 사람들도 마늘을 즐겨 먹는것 같습니다.국물에 빵을 찍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