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5
곰곰 브랜드 고구마샐러드랑 빵 커피로 조식을 해결햇어요. 특히 곰곰 고구마샐러드는 맛이 부드럽고 달달해서 샐러드 아니어도 빵에 발라먹어도 맛나더라구요. 국내산 고구마로 으깬거라 아주 풍미가 우수해서 많이 찾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