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군만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5
군만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한입 베어 물면 고기와 채소의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졌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계속 손이 갔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만두피 덕분에 더욱 맛있었고, 간장에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해져 만족스러웠어요. 간식이나 식사 메뉴로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