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5
우동은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은 쫄깃하고 탱탱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따뜻한 국물과 잘 어우러졌어요. 어묵과 파, 튀김 고명까지 함께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났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추운 날 먹으니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