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452230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452230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452230
리뷰666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5
비트가 들어간 그린샐러드 조금 먹었어요, 신선한 루꼴라의 쌉싸름한 향과 비트를 쪄서 만들었는지 아삭하고 달큰한 맛이 좋은 샐러드네요. 여기에 새콤달콤한 드레싱이 비트의 보라색과 섞여 비쥬얼도 예쁘고 비트 특유의 흙내도 나지않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15kcal
파리바게트비트&그린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