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수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걸음수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걸음수
리뷰1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오늘 점심으로 돼지고기 사골 라멘을 먹었습니다.
오랜 시간 푹 고아낸 사골 육수는 구수하고 깊은 감칠맛이 나 국물 맛이 좋았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차슈는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웠고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탱글한 면발에 진한 국물이 잘 배어있어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은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