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11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111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11
리뷰2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점심에 지인들과 중국요리를 먹으러 갔어요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삼선짬뽕과 깐풍새우를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방금 튀겨져 나와 온도도 딱 맞고 느끼할 때쯤 시원한 짬뽕 국물을 마시니 조합이 좋았어요 지인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