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15
국물이 진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서 후루룩 먹는 맛이 좋았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튀김이나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고 부담 없이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괜찮았어요 뜨거울 때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