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6
마요네즈에 볶음 콘샐러드에요. 별거 아닌데도 이거 사이드음식으로 나오면 그렇게 맛있는것 같아요. 원래 찐옥수수도 좋아하는데, 캔옥수수도 달고, 또다른 식감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달달하게 설탕넣고, 마요네즈와 치즈까지 넣으면 정말 꼬소하고 맛있는 간단한 간식이 완성돼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