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지난번에 집앞에 마트에서 허니버터칩 구매했었는데 오늘 입도 심심하고 해서 뜯어봤어요~ 달콤한 냄새가 먼저 코끝에 들어왔고 입안에 넣었을때는 바삭바삭한 달콤함과 짭쪼름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단짠단짝의 정석처럼 느껴질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