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마이프로틴 하이프로틴바 (피넛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마이프로틴 하이프로틴바 (피넛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6
하이프로틴바 넛츠를 먹었다. 한입 먹자 고소한 견과류 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달콤함과 담백함이 잘 어우러졌다.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든든한 느낌이 들어 간식으로 딱 좋았다. 바쁠 때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고, 단백질까지 챙기는 기분이라 만족스러운 간식 시간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4g)
235kcal
마이프로틴하이프로틴바 (피넛버터)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