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7
유난히 지치고 목마른 날, 새빨간 비주얼에 이끌려 오미자에이드를 마셨는데 첫 모금부터 오미자 특유의 다섯 가지 맛이 탄산수와 만나 입안 가득 청량하게 터지네요.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함이 진하게 느껴져서 마실수록 중독되는 기분입니다.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 리프레시하기에 이만한 음료가 없는 것 같아요. 나른한 오후, 기분 전환용 데일리 음료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