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주말에는 점심으로 삼선 짬뽕을 중식집에서 시켜가지고 가족들이랑 다같이 사이좋게 나누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삼선 짬뽕의 약간의 매운맛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다음에는 조금만 더 맵게 먹어주어야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