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살짝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 베이컨.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내어 진한 육즙과 짭조름한 훈제 풍미가 좋은 베이컨이 가득 들어있네요. 여기에 고소한 치즈, 부드러운 달걀, 야채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먹으니 한끼가 이렇게 든든할 수가 없네요.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