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어제 반찬으로 먹다 남은 나물들이 조금씩 애매하게 남아서 아침인데도 나물 털어서 밥 비벼 먹었어요. 국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날씨가 더워져서 벌써부터 불 안쓰는 메뉴들을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요. 나물뿐 아니라 계란도 다 먹고 고추장까지 탈탈 털어서 비빔밥도 싹싹 긁어 먹으니 아침이 든든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