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잘 익은 바나나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진하게 느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한입 먹는 순간 은은한 향과 촉촉한 식감이 어우러져 간식으로 딱 알맞았고, 과육은 포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 있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으면서도 든든한 만족감이 있는 과일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