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dt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kodt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kodt
리뷰7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우동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면의 느낌이 우동과 칼국수 라면ㅋ 정말 다 품은 듯..
김가루와 파를 많이 넣은 우동이에요.
국물은 쯔유 기반인데 평소에 이 맛을 좋아해서 많이 먹었네요...
위에 달걀 노른자 토핑을 얹었는데 귝물의 열기로 그새 다 익어서 반숙 느낌이라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