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나는 짜장면보다 짬뽕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해물이 듬뿍들어간 헤물짬뽕이 최애이다
요즘엔 물가가 너무 올라서 삼선짬뽕은 가격대가 높긴하다
고기 안들어가고 깔끔하고 맛있는집을 발견해서 두번째 가봤는데 해산물도 신선하고 다양해서 맛있게 먹음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